[보도자료] 디무브,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 자격 획득
디무브,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 자격 획득
디무브(대표 최원일)가 글로벌 협업 솔루션 1위 업체인 ‘아틀라시안(Atlassian)’의 솔루션 파트너 등급 중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업 도구 시장의 글로벌 리더인 아틀라시안은 ‘지라’ 와 ‘컨플루언스’ 등의 대표 제품을 기반으로 조직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고, 코로나 펜더믹 사태로 인한 원격 근무의 확산과 디지털 혁신의 가속화 속에서 디지털 팀 워크 혁명의 중심으로 자리잡았다.
디무브는 관계자는 “2020년 9월 말 아틀라시안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한 이후 3개월만인 2020년 12월에 골드 솔루션 파트너 자격을 취득한데 이어, 아시아 퍼시픽 최초로 9개월만에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 자격을 얻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전했다.
애자일 프레임워크, IT 서비스 관리(ITSM) 및 DevOps를 전문으로 하는 디무브는 아틀라시안의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국내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하는 전략 파트너 역할을 하고있다.
솔루션 구축과 관리는 물론 비즈니스 프로세스 컨설팅과 맞춤형 교육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금융사, 보험사, 게임사 및 반도체 기업 등의 다양한 고객 레퍼런스를 보유하며 업계 최상의 전문가로 거듭나고 있다.
최원일 디무브 대표는 “아틀라시안에 대한 전문성과 IT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로 뉴노멀 시대에 걸맞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구현한 것은 9개월이라는 짧은 기간만에 플래티넘 파트너 자격을 획득할 수 있는 원동력이되었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아틀라시안 제품군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 지식과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원문 링크: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