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를 위한 아틀라시안 ITSM 솔루션
[올쇼TV] 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를 위한 아틀라시안 ITSM 솔루션
디무브는 3월 29일(화)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를 위한 아틀라시안 ITSM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ITSM(IT Service Management)은 IT 팀이 고객에게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기 위한 모든 프로세스와 활동을 뜻한다. 오늘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은 IT 팀의 핵심 역량으로 자리 잡으며 비즈니스 및 최신 기술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IT 팀은 협업 및 고객 중심 방법으로 전환하고 있다.
Atlassian의 ITSM 솔루션은 처음부터 문화와 협업 그리고 워크 플로우 개선을 위한 현대적인 관행을 염두하고 설계됐으며 전세계 수천명의 고객이 Jira Service Management를 통해 새롭고 현대적인 방법으로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또한 ITSM의 대표 관행중 하나인 Incident Management는 상시 가동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그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 강조되고 있다.
본 웨비나에서 디무브는 Jira Service Management를 중심으로 아틀라시안이 제공하는 ITSM의 핵심 기능을 알아보고, Opsgenie와의 연계를 통한 빠르고 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 프로세스를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etnews.com/20220311000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