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디무브-아틀라시안, 'ITSM 핸즈온 워크샵' 개최
디무브-아틀라시안, 'ITSM 핸즈온 워크샵' 개최
IT 컨설팅 전문 기업 디무브(대표 최원일)는 지난 17일 양재 엘타워에서 'ITSM 실전 이해: JSM 핸즈온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무브와 아틀라시안이 함께 ITSM(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JSM(Jira Service Management)에 대한 실습 중심의 세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IT, 금융, 물류, 보험, 제조 등 30여 개사의 IT 운영 담당자 7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워크샵은 IT 운영 실무자들이 JSM을 통해 ITSM을 실무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로 진행되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디무브는 설립 9개월 만인 2021년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파트너 취득을 시작으로, 2023년 클라우드 스페셜라이제이션, 2024년 ITSM 스페셜라이제이션을 연이어 획득하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두 개의 스페셜라이제이션을 보유한 파트너사가 되었다. 이로써 디무브는 클라우드 환경과 ITSM 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최근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면서 기업들은 생산성과 효율성 강화를 위해 ITSM을 적극 도입하고 있으며, 원활한 협업과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플랫폼 선택이 주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글로벌 협업 솔루션 기업 아틀라시안의 JSM은 클라우드 기반 통합 관리, AI 및 자동화,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등 기존 ITSM 솔루션의 한계를 넘어 빠르고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원일 디무브 대표는 “고객들이 JSM을 통해 생산성 증대 및 비용 절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문 컨설팅과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ITSM 및 클라우드 솔루션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ITBizNews(https://www.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