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urces

Whitepaper

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를 위한 아틀라시안 ITSM 솔루션

Title

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를 위한 아틀라시안 ITSM 솔루션

 

Overview

 

Atlassian의 ITSM 솔루션은 처음부터 문화와 협업 그리고 워크 플로우 개선을 위한 현대적인 관행을 염두하고 설계되었습니다.

전세계 수천명의 고객이 Jira Service Management를 통해 새롭고 현대적인 방법으로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데요.

또한 ITSM의 대표 관행중 하나인 Incident Management는 상시 가동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그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Jira Service Management를 중심으로 아틀라시안이 제공하는 ITSM의 핵심 기능을 알아보고, Opsgenie와의 연계를 통한 빠르고 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 프로세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Atlassian의 공식 파트너인 디무브의 아틀라시안 전문가와 함께, IT팀과 DevOps팀이 인시던트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 만족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Agenda

 

- 현대의 IT팀을 위한 아틀라시안의 ITSM

- IT 운영 팀의 인시던트 대응 방식(Demo)

- DevOps 팀의 인시던트 대응 방식(Demo)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 solution_partner
  • Atlassian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 디무브로 문의해주세요.
    초기 도입부터 유지관리 및 마이그레이션까지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