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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M

Accelerate your ITSM transformation with Atlassian

ITSM이라고도 하는 IT 서비스 관리 (IT Service Management)는 IT팀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전달하는 방식을 관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틀라시안의 ITSM은 ITIL 프레임워크 및 Agile 방법론을 기반으로 변경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우수한 고객 및 직원 서비스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Jira Service Management를 통해 개발, IT 운영 및 비즈니스 팀이 빠른 속도로 협업하고 Opsgenie, Statuspage와 같은 제품과의 결합으로 인시던트 관리를 강화할 수 있도록 디무브와 협력하세요!

  • jira service management
  • opsgenie
  • statuspage
  • Jira Software
  • Confluence
#01

요청관리 (Request Management)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팀 전반에서 작업을 관리하여 직원과 고객에게 필요한 내용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SLA를 기반으로 우선순위에 따라 업무를 효율적으로 해결합니다.

#02

인시던트관리(Incident Management)

반복되는 인시던트에 대한 근본 원인을 분석하여 중대한 문제가 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경고 알림, 대응 자동화, 사후보고서 등을 통해 서비스를 더 빨리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합니다.

#03

변경관리 (Change Management)

중요한 시스템과 서비스가 ITIL 프레임 워크 내에서 중단없이 업데이트 되도록 합니다. 워크플로우 통합과 CI/CD 도구와의 연결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계획할 수 있습니다.

#04

자산관리(Asset Management)

레거시 CMDB와 달리, 유연하고 개방적 데이터 구조를 통해 사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자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산 정보와 소유권, 수명주기를 추적하여 효율성을 증가시키고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05

구성관리(Configuration Management)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인프라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세요. 개발 및 운영 팀이 위험을 관리하고 인시던트가 발생할 때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변경 사항의 연쇄적 영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06

지식관리(Knowledge Management)

Confluence를 활용한 열린 접근 방식의 지식 관리는 직원과 고객이 원하는 기술 자료 문서를 더 쉽고 빠르게 찾도록 지원 합니다. ITSM 과정 전반의 팀 협업을 장려하세요.

2022 Gartner® Magic Quadrant™
for IT Service Management Tools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IT Service Management Platforms에서 리더로 선정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Jira Service Management는 개발, IT 운영 및 비즈니스 팀을 위한 디지털 경험을 통합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평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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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orrester Wave™ :
Enterprise Service Management

2021 Q4 포레스터웨이브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리 부문에서 ‘리더(Leader)’로 선정

아틀라시안은 이번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 되었을 뿐 아니라 전략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제공에 대한 아틀라시안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검증되었음을 인정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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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Services with ITSM Expertise

  • ITSM 전문 컨설팅

    아틀라시안 인증 자격을 보유한 전문가가 기존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조직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 모든 ITSM 프로세스 지원

    Jira Service Management를 중심으로 ITIL 프레임워크에서 강조하는 모든 ITSM 프로세스를 빠르게 구현합니다.

  • 솔루션 최적화

    고객사의 인프라 환경과 요구사항에 맞게 솔루션을 구성하고 프로세스와 도구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최선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 교육 및 후속 조치

    운영팀과 사용자가 솔루션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도입 후 사용에 대한 유지관리 서비스와 향후 로드맵 계획까지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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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 디무브는
    아틀라시안 솔루션 구축, 컨설팅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