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ess

[보도자료] 디무브, '아틀라시안 ITSM 활용 방안' 워크숍 성료

디무브 아틀라시안 ITSM 워크숍.jpg

디무브, '아틀라시안 ITSM 활용 방안' 워크숍 성료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디무브(최원일 대표)는 지난 6일 개최한 ‘디지털 전환 시대, ITSM 활용 방안’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틀라시안의 IT 서비스 관리 제품인 지라 서비스 매니지먼트(Jira Service Management, 이하 JSM)를 사용 중이거나 도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기 다른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JSM 활용 방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무브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지난 4월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아틀라시안 팀 '23 행사에서 새롭게 소개된 내용을 전달하고 △JSM Asset management 활용 케이스 스터디 △JSM 데모 세션을 준비하여 고객들이 JSM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아틀라시안 아시아 및 한국 담당 임원들이 직접  연사로 나서 △아틀라시안 서비스 관리 비전을 공유하고 △JSM의 가치 및 높은 업무 효율성에 대해 설명하며 아틀라시안의 차별성을 설파했다.

참석자들은 아틀라시안의 비전과 새로운 제품, 기능들을 알게 되어 도움이 됐고, 데모와 설명이 같이 있는 구성으로 JSM 활용에 대한 정보가 유익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디무브 최원일 대표는 “팬데믹 기간 동안 고객들을 모시는 자리를 만들기 어려웠는데, 앞으로는 수요 맞춤형 세미나와 이벤트를 종종 개최하여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마무리했다. 

 

 

원문기사: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4928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